WELLNESS THEMES <평가하다>

23-03-30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평가하다> 

c2c3d4c4cab6226615f496708ada5783_1680151292_4018.jpg
 

" 웰빙 리더로서 우리의 임무는 웰빙 문샷을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을 위해 현실로 만드는 것입니다. 아무도 이것을 혼자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함께 라면 우리는 비범한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  

—SUSIE ELLIS , GWI CEO 겸 의장


현재의 위치

2017년 탄생 이후 4,500개 이상의 조직과 1억 5,500 만 명이 The Wellness Moonshot 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다


□ 우리는 자녀를 제대로 돌보지 않고 있습니다.

매일 전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가정의 어린이 16,000명이 5세가 되기 전에 사망합니다.  


□ 우리는 어머니를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여성은 산모 사망(임신 중 또는 임신 종료 후 42일 이내 사망) 위험이 11분의 1이며, 아일랜드 여성의 경우 17,800분의 1입니다.  


□ 우리는 자원이 부족한 사람들을 적절하게 돌보지 않습니다.

 당뇨병과 심장병과 같은 비전염성 질병의 높은 비용은 매년 1억 명의 사람들을 빈곤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웃을 충분히 돌보지 않고 있습니다.

런던에서는 Westminster에서 동쪽으로 여행할 때 각 튜브 정류장 사이의 상당한 건강 격차로 인해 1년의 기대 수명이 손실됩니다. 


□ 우리는 장수할 수 있는 생명을 돌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취할 수 있는 3단계


웰빙 리더로서 우리가 수행하는 핵심 역할은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을 평가하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고, 불평등과 기능 장애가 존재하는 부분에 대해 정직해지는 것입니다. 어떻게 시작할 수 있습니까?  


자신을 평가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질문: 나는 개인적으로 웰빙을 어느 정도 우선시하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그것을 증폭시키는가? 이 질문에 답하려면 자신의 삶에 대해 판단하지 않고 솔직한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이나 팀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으세요. 또는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이 평가를 완료하여 웰빙 및 스트레스 회복력의 다양한 심리 측정이 생활하고 이끌어가는 방식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살펴보세요. 기억하세요: 웰빙 리더로서의 효율성은 웰빙의 토대에 달려 있습니다.


가족과 지역 사회로 초점을 넓히십시오. 실질적인 증거는 가족의 복지가 개인 및 더 넓은 지역 사회의 복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태즈매니아 정부가 건강 전문가를 위해 개발한 아동 및 가족 웰빙 평가 도구에서 질문과 지침을 도출합니다. 이 훌륭한 교육 자료는 사려 깊고 배려하며 연민을 가지고 사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가족의 복지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 문화를 조사하십시오. #WellnessForAll을 수용하려면 조직이 직장에서 번창하기 위한 전략에서 다양성, 포용성, 형평성 및 접근성을 강조해야 합니다. 단순하지만 도전적인 질문을 직원들에게 던짐으로써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평가하십시오. 그리고 누가 그렇지 않습니까? 또한 전문 연구 파트너와 함께 집중 연구에 참여하여 업무 문화에 대한 증거 기반 결과를 얻으십시오. LGBTQIA+, BIPOC, 여성으로 식별되는 사람 및 장애가 있는 사람직장에서의 결정에서 가장 과소 대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균열을 겪게 할 때 창의성, 재능, 수익성 및 제도적 지혜를 많이 잃게 됩니다.  




부상필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