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REVIEW>

22-11-30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REVIEW>


e64a7343e09925839e127a041f0605e0_1669800313_861.jpg


기술이 모두를 위한 웰빙을 확장할 수 있습니까?


예방 가능한 질병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The Wellness Moonshot 이니셔티브의 대담한 사명의 일환으로 Nichol Bradford에게 물어보고 가장 흥미로웠던 질문 입니다. 


Nichol은 Transformative Technology Lab 과 인적 투자 회사인 Niremia Collective 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 결과적으로 그녀는 인간 건강 및 개발에 적용되는 AI 및 로봇 공학에서 센서 및 합성 생물학 에 이르기까지 급증하는 기술 산업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는 데 고유하게 적합합니다 .


Nichol에 따르면 기술의 매력 중 하나는 희소한 것을 풍부 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기술은 비용을 절감하여 웰빙 콘텐츠, 교육, 도구 및 치료를 보다 저렴하고 접근 가능하게 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기술이 우리가 일하고, 쇼핑하고, 관계를 맺고, 배우고, 노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심오한 방식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녀는 기술이 우리의 초점을 수명 에서 건강 으로 끌어올리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사고 방식, 혁신, 과학 및 문화적 규범을 재구성할 변혁적 변화입니다.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