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CCOMPLISH 성취 >

22-10-25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CCOMPLISH 성취 >


df3731e99a01ca0108e4384c7ec842c7_1666675914_3961.png
▲출처:GWI



우리는 유독성 스트레스인 팬데믹 속에 살고 있다. 명상이 스트레스의 해독제라고 한다.


코로나19와 그 여진으로 인해 스트레스 관련 질병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웰니스 리더로서의 우리의 역할은 사람들, 조직, 그리고 지역사회가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사회적 복지를 우선시하도록 돕는 것이라고 한다.


명상은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많은 긍정적인 결과들과 함께 우리의 과도한 스트레스에 대한 효과적인 해독제임이 증명되고 있다고 한다.


 

그저 하루하루를 밀고 나가거나 견디는 것은 건강 전략이 아니다. 그것은 번영을 위한 길도 아니라고 한다. 


다행스럽게도, 여러분의 몸이 경각심을 갖도록 유선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그것은 긴장을 풀도록 유선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웰니스 리더로서, 우리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맞는 명상의 유형을 발견하도록 도울 수 있고, 명상을 그들의 일상에 통합할 수 있다고 한다

 Bob의 관점에서 건강과 웰빙에 관한 한 명상은 약물치료, 운동, 잘 먹는 것, 건강한 연결, 그리고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가 하는 다른 선택을 대신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한다

그것은 이러한 웰빙 전략에 힘을 더한다. 명상은 예방 가능한 질병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기초의 일부라고 한다.


이다해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