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CCOMPLISH 성취 >

22-10-05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CCOMPLISH 성취 >


80e7f035bda538bab3f46c351b473e1c_1664946591_4099.jpg
▲출처:GWI


Dartanyon은 경쟁력 있는 유도 선수입니다. 시력을 잃게 되는 유전병인 레베르병을 안고 태어나 어린 시절 가족들의 약물 남용과 함께 극심한 빈곤의 삶을 견뎌야 했습니다. 


일찍이 레슬링과 맹인 유도는 그에게 정신적, 육체적 배출구가 되었을 뿐 만 아니라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고난에서 벗어나게 하는 수단이 되었습니다. 


Dartanyon 은 2012년과 2016년 패럴림픽과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하여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Dartanyon의 인생 이야기는 깊은 내면의 추진력과 회복력을 통해 상당한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그는 독립 뉴스 네트워크 NPR 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 채널 ESPN 에 이르기까지 미디어 전반에 걸쳐 소개 되었으며,  학교, 커뮤니티 센터 및 기타 청소년 조직에서 사용하는 선구적인 커리큘럼 인 Becoming Your Personal Best의 일환으로 계속해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Dartanyon이 성공할 수 있었던 두 가지 가장 큰 요인에 대해 들어보십시오. 가치 중심의 삶으로 성공을 재정의하는 것입니다. 


Gallup 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스트레스, 걱정, 분노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Dartanyon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회복력이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우리 삶의 균열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삶의 방식을 부정적으로 형성하고 웰빙을 제한 할 수 있는 해결되지 않은 신체적, 정서적 기능 장애나 트라우마를 인정하는 대신 " 우리의 부트스트랩으로 스스로를 끌어올리고 " 행복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불리한 경험, 특히 어린 시절의 경험은 과체중, 심장병, 당뇨병 및 성인으로서 경험하는 기타 잠재적으로 예방 가능한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Dartanyon은 "괜찮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아이디어에 목소리를 냅니다. 그와 모든 운동선수는 우리 사회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따라서 누군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우리가 하는 토론이 아니라 정신 건강과 웰빙을 규범으로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확대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웰빙 리더로서 믿는 것을 증폭시킵니다. 사람들은 마음, 몸, 감정, 영을 모두 포함 할 수 있을 때 더 건강하고 더 성취감을 느낍니다.



이다해 기자(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