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DJUST 적응 >

22-09-06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DJUST 적응 >


cfde814e2df1a8cdf766e61e3377018b_1662443669_7326.jpg

▲출처:GWI 




  우리의 대화에서 오늘날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는 기술에 대한 전례없는 접근에 대해 흥미로워하고 웰빙의 엄청난 잠재력을 풀어 놓았습니다. 사람들 중 6.5명이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장치는 피트니스, 포도당, 심장 박동, 음성 인식, 기타 생체 인식 및 행동 스마트 센서뿐만 아니라 지구상에서 압도적으로 침투하며 건강 및 웰니스 데이터 수집, 통합, 해석, 조기 감지를 위한 새로운 수단을 제공합니다. 정부, 과학자, 건강 관리 제공자를 위한 대규모 예방, 제공등 말이죠.



또한 개인의 경우 스마트 폰은 빠르게 웰빙 셀프 강화 도구가되었습니다. 주머니 안의 "퍼스널 닥터"라고 모두들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기술을 통해 개인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건강 상태를 보다 의식하고, 자신의 건강과 행복을 높이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건강을 위해 양날의 검입니다. 소셜 미디어와 같은 기술을 신중하게 사용하지 않으면 우울증, 불안 신경증, 자부심 감소 및 수면 부족과 관련되는 방법에 대해 모두 이야기해보십시오.


명상 코치, 치료사 또는 웰빙 리트리트는 일부 사람들에게 앞으로 일어날 일이 없는 전망 일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불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며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웰빙 기술과 관련하여 전문가들은 앱이 마법처럼 보인다고 믿습니다. 


건강한 두뇌 유지, 스트레스 관리, 호흡, 수면, 식사, 이동, 카운슬러 검색 또는 흡연 중단 여부에 관계없이 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독성 노동 문화, 차별, 빈곤과 같은 전신 행복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개인화 된 웰빙 통찰력, 교육 및 긍정적 인 변화를위한 도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대규모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룹과 전통적으로 건강 산업에서 무시되어 온 사람들과 같이 지금까지 도달 할 수 없었던 사람들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웰빙을보다 포괄적으로 만드는 기술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이것은 오늘날의 웰빙 업계에 큰 도전이라고 모두들 말합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