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READY. 준비>

22-09-06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READY. 준비>


cfde814e2df1a8cdf766e61e3377018b_1662438934_258.jpg

▲출처:GWI



 예방할 수 있는 병이 없는 세계 지도자로서 우리는 함께 대담한 도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한 일이 없었던 무언가를 인도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웰빙 잠재력을 선도하기 위해 한 걸음 내딛어야하는 달 샷입니다.



이런 종류의 리더십을 향해 어떻게 개인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은 2개의 글로벌 웰니스 인스티튜트 이니셔티브의 지도자이자 유엔이 발행한 작가이자, TriveGlobal 및 국제 강연자인 Christina Yap과의 대화의 중심이었습니다. Christina는 글로벌 기술 기업 ABB의 수석 인력 전문가입니다.



병에서 병으로 크리스티나는 먼저 병이라는 단어의 원래 정의에 다시 연결하여 웰빙 리더십에 대비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대 단어는 심혈관 질환처럼 질병과 질병을 의미하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처음 사용했을 때, 질병이라는 단어는 특징적인 징후와 증상을 동반 한 신체적 질병을 가리키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삶과 일에 만연할 수 있는 "안정의 부족", 그 불쾌감, 불안, 또는 고통을 의미했다.



사실, 우리의 가장 큰 웰빙 과제의 대부분은 우리가 다른 사람, 우리의 행성, 그리고 우리 자신과의 관계에서 겪는 더 깊은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병을 질병으로 재구성하면 유행, 사회 불안, 정치적 싸움, 우크라이나의 위기 등 날마다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과제와 변화에 대해 우리가 느끼는 더 깊은 불안과 불안을 인식하는 것이 수 있습니다. 이 승인은 우리의 개인과 집단의 행복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미래, 즉 모든 사람의 건강을 키우는 세상을 창조 할 수있는 정직한 장소입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