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LLOT. 할당>

22-06-27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LLOT. 할당>


22d92fbcf4d0febe00052b876e3e8580_1656318468_8343.jpg

▲출처:GWI 



  

  모든 사람의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리소스를 어떻게 할당합니까?

이 질문은 건강의 공정성의 중심에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들 2030이 그것을 정의하는 것처럼, 건강의 공정성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최고 수준의 건강 달성입니다. 건강의 공평성을 달성하는 것은 "회피 가능한 불평등, 역사적 및 현대적인 불공정, 건강의 사회적 결정 요인을 다루고 건강과 건강의 격차를 없애기 위해 초점을 좁은 지속적인 사회적 노력으로 모든 사람을 평등하게 평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판데믹은 건강의 공평성에 스포트라이트를 맞추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건강의 공평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카렌 모슬리와의 대화는 매우 시의 적절했다. 카렌은 직장에서의 건강과 복지를 향상시키는 모범 사례를 확인하고 공유하기 위한 비영리 단체인 Health Enhancement Research Organisation (HERO)의 사장으로, 웰니스 문샷: 예방 가능한 질병 없는 세계를 조기에 채용했습니다.



건강 격차에 대한 대화에서 카렌과 나는 새로운 약어 DEIAW를 만들었고, 다이버 시티, 주식, 인클루전, 접근성, 웰빙을 조직 내의 개별 체크 박스의 노력으로 간주 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이들 각각을 기본적인 질문에 독특한 렌즈로 생각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번성하고 성장하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작업 환경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우리의 경계가 없는 삶은 건강을 재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 동일성, 성적 지향, 기후변화, 인종 등의 문제가 사회의 플래시 포인트가 되어, 우리의 일과 사생활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하이브리드 워크가 많은 직원에게 지지되도록 됨에 따라 DEIAW에 대한 전반적인 초점은 조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카렌은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지금은 고용주가 직장의 전통적인 벽을 넘어 건강의 보다 넓은 사회적 결정 요인, 즉 직원의 생활, 학습, 일, 놀이, 기도의 방법을 형성하는 조건을 포함할 때입니다.


힘든 주문입니다! HERO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조직의 85%는 아직 통합된 건강과 복지 전략이 없다. 이것이 조직을 설명한다면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목표를 달성하고, 재능을 유치하고 유지하며,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수단을 놓치고 있습니다.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사람들의 최선을 이끌어내는 좋은 일의 문화를 키웁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