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PLAN. 계획>

22-05-17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PLAN. 계획>



56454a5e907769a43ad277e68b37287b_1652779859_2129.jpg

▲출처:GWI 



   효과적인 계획은 웰빙을 선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를 통해 국가, 회사, 커뮤니티 또는 자신을 위한 영감을 주는 Wellness Moonshot 비전을 만들고 웰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명확한 전략과 조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초기 몇 년 동안 웰빙 계획을 사용하면 건강과 웰빙에 평생 영향을 미칩니다.

30년 이상 웰니스 베테랑인 Christine Clinton과 함께 이 독특한 렌즈를 통해 계획이라는 주제를 탐구했습니다. Christine은 인간이 잉태되고 양육되는 환경이 뇌가 어떻게 발달하고, 유전자가 어떻게 발현되며, 우리 신체 시스템의 건강을 형성한다고 강조하는 신경 과학, 후성 유전학 및 기타 분야의 새로운 연구에 정통합니다. Global Wellness Institute 이니셔티브인 Wellness for Children의 리더로서 그녀는 우리가 성인이 되어 너무 자주 경험하는 예방 가능한 질병과 질병을 줄이기 위해 어린이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조직, 직장 또는 가족 생활(또는 세 가지 모두)이 혼란에 빠진 것처럼 느껴진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만성적으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시기였으며 특히 젊은이들에게 그렇습니다. 대유행의 3년차에 접어든 지금,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아동 빈곤의 기록적인 증가, 정기 아동 예방 접종에 대한 차질, 학습의 주요 손실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혼란스러운 시간에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우선 순위를 재설정할 가능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Christine에게 이것은 웰빙을 우리가 살고, 일하고, 연결하고, 노는 방식의 중심으로 만드는 구조를 발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조는 아동에게 필수적입니다. 일과의 일관성은 아동의 정신적,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위한 안전하고 긍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성인으로서 모범을 보이는 행동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과 관련하여 건강 계획을 고수할 수 있는 부모, 이모 또는 멘토가 되는 것은 예를 들어, 잘 먹고, 충분한 놀이와 운동을 하고, 기술을 억제하고, 좋은 수면을 경험하는 것과 같은 건강 계획을 고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투의 절반. 이 싸움에서 이기는 것의 아름다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녀의 건강과 활력을 향상시키는 웰빙 행동은 당신의 웰빙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또한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데 투자하면서 예방 가능한 질병이 없는 세상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포용적이고 안전하며 우리 모두에게 좋은 세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