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CCEPT. 나타냄>

22-05-17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CCEPT. 나타냄>



56454a5e907769a43ad277e68b37287b_1652776705_1354.png




당신에게 "나타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예방 가능한 질병이 없는 세상에 대한 최근 대화에서 누군가가 Victor Koo에게 한 첫 번째 질문이었습니다. 

Victor는 건강, 유전체학, 식품 2.0 분야의 파괴적 혁신에 중점을 둔 Heyi Holdings의 회장이자 긍정적인 글로벌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육성하는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그는 또한 글로벌 웰니스 인스티튜트(Global Wellness Institute)의 자문위원이자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중국 전역에 웰니스 문샷을 전파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Victor는 웰빙 리더로서 우리가 종종 러닝머신 위에서 일한다는 것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는 성찰이 삶과 일에 새로운 통찰력과 에너지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어서 Victor에 따르면 세 가지  웰니스 리더십에 대한 성찰을 말했습니다. 세가지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내면의 웰빙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Wellness First라는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연도, 주, 요일의 특정 시간을 지정하여 전체적 건강 검진을 수행하고 "나는 건강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습니까?"라고 자문해 보십시오. 조직의 사명, 비전, 운영 및 결정에 웰빙을 통합하고 팀과 함께 시간을 내어 "우리의 웰빙 여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배운 내용에 놀랄 수 있습니다.



2. 외부 세계의 웰빙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건강 및 웰빙 기회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택 간호 시스템 및 웰빙 앱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은 어디에 있든 웰빙에 대한 개인의 책임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자연은 이제 우리의 자주 앉아 있고 화면에 의존하는 삶을 방해하기 위해 처방되고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자연 환경과 일주일에 120분 접촉하는 것이 건강과 웰빙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웰빙에 대한 개인 및 글로벌 비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Wellness Moonshot은 예방 가능한 질병을 제거하기 위한 원대한 비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한 글로벌 비전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것입니다. 친구, 동료, 사랑하는 사람, 아마도 당신도 건강 전략으로 완화하거나 치유할 수 있는 질병을 앓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화는 건강한 삶에 대해 무엇을 가르칠 수 있습니까? Victor는 스웨덴과 노르웨이의 개념인 LAGOM("충분히"를 의미), 일본의 wabi-sabi("불완전함을 포용"), 그리고 중국의 Tian ren he yi("인간과 자연의 결합")가 웰빙 지혜의 예라고 제안합니다. 모두 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웰빙의 기초에서 우리 자신, 서로, 그리고 지구와의 관계를 이해하는 데 있어 심오한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