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ACCEPT. 인정>

22-02-28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ACCEPT. 인정>



9eced24e44487c48b65b8b04ffbbf55f_1646037851_5608.jpg





    리치의 가족은 가진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들은 가난했고 때로는 노숙자였기 때문에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히스패닉 가정에는 사랑과 애정이 넘쳤고 그의 어머니는 희망의 등불이었습니다. 그녀는 스스로 5개 국어를 구사하는 법을 배웠고 사망 당시 독학으로 일본어를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리치에게 자신이 소유한 가장 중요한 것은 도서관 카드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 세계의 그녀의 지식과 문화를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그에게 삶의 불의, 편견 및 기타 어려움을 더 건강하고 공평하며 평화로운 세상에 기여하려는 열정으로 전환하도록 가르쳤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성장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기술이나 전 세계적인 건강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통찰력과 같이 우리의 관점에 통합할 새로운 정보가 항상 있습니다. 



학습 능력은 편협한 편견에 갇히지 않고 웰빙 리더로서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인간성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결국 전 세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가족, 좋은 친구, 안전과 안전, 삶의 의미와 같은 동일한 것을 원합니다. 웰빙은 인권이자 인간의 욕구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수용하면 보다 포괄적이고 영향력 있는 웰빙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존중받을 가치가 있음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카르모나 박사의 어머니는 자신의 현실이 정의되지 않은 자신의 현실을 받아들이는 재주가 있었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존엄하게 지켰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입장을 안팎으로 구체화할 때 우리는 더 많은 생성력, 개방성, 지혜로 웰빙을 이끌 수 있습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