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emerge. 탄생과 창조>

22-02-10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emerge. 탄생과 창조>



b7a231722bd6fe98f2f05004baeb3fff_1644461822_0975.png


 

   “January의 테마는 탄생과 창조를 동시에 의미하는 동사인 “emerge”입니다. 생각과 아이디어가 마음에서 떠오르고 감정이 마음에서 떠오르기 때문에 떠오르는 것은 비물리적일 수도 있습니다.”  매년 초육체적, 정서적 건강, 가족과 친구, 의미 있는 일과 같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일을 중심으로 삶을 잠시 멈추고 다시 집중해야 함을 상기해야합니다.



 올해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종종 혼란스러워지는 세상에서 우리 각자는 자신의 삶뿐만 아니라 가족, 직장 및 지역사회를 위해 웰빙 리더로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더 이상 다른 사람이 우리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기를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글로벌한 힘으로 뭉쳐서 웰빙을 선도하는 해입니다.



 자신의 건강과 행복에 대한 책임은 씨앗에 활기찬 나무의 잠재력이 있는 것처럼 우리 각자는 내면에 웰빙의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웰빙은 일상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고 미래에 활력을 불어넣는 소중한 내적 자원입니다. 그리고 삶에 웰빙을 더할 때 우리는 더 큰 지혜와 흐름으로 삶의 강을 경험합니다.

 웰빙을 선도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리 삶에서 의식적으로 웰빙을 이끄는 것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거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이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삶에 대한 모범을 통해 웰빙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깊고 개인적인 약속입니다. 




△일상에서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경험하세요.

 △관점과 신념을 확장할 기회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일에서 영감을 받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당신의 일을 사용하십시오.

 △삶의 끊임없는 변화를 통해 성장합니다.

 △무뚝뚝한 반응이 장기적으로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침착하게 문제에 대응하십시오.

 △당신이 살고 일하는 곳에서 기쁨에 기여하여 다른 사람들의 웰빙을 확대하십시오.

위 5가지 내용은 부모, 형제 자매, 직장 동료, 상사, 파트너, 시민 또는 친구로서 귀하가 수행한다면 웰니스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이외에도 웰니스 리더가 될 수 있는 3가지 방법은 무엇일까요? 



첫번째, Wellness Moonshot을 이용해보세요. 그러면 지금까지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거의 400개 조직을 포함하는 글로벌 웰빙 집단의 일원이 될 것입니다.


두번째, 가족, 친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가정 또는 직장에서  웰빙을 주도하고 있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를 웰니스 리더라고 인정하세요.


세번째, 신체적, 정신적 건강, 직업, 사회적, 재정적 웰빙을 포함하는 개인 웰빙 문샷을 만드십시오. 더 나은 방법은 가족이나 동료를 참여시키고 공유 웰빙 문샷을 만드는 것입니다. 직장과 가정에서 모두가 함께 웰빙을 우선 순위로 생각해보세요.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