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 THEMES <Believe.믿음>

22-01-28 by K웰니스뉴스



WELLNESS THEMES

<Believe.믿음>



1c8f98059c9feaf02c18f8048b3336df_1643369419_4887.jpg


   1962년 존 F. 케네디 미국 대통령이 달 착륙의 대담한 꿈을 선언했을 때 문샷이라는 문구가 인류의 언어와 의식에 스며들었다. 오늘날 문샷은 일반적으로 "기념비적인 노력과 숭고한 목표, 즉 '거대한 도약'"을 의미합니다. 


쓰레기를 보물로 만드는 순환 경제를 구현하는 것부터 2050년대 100억 인구를 먹여 살리는 것까지, 문샷은 우리에게 다음을 요구하는 거친 열망입니다. 우리가 과거에 해왔던 방식에서 극적인 휴식을 취하고 우리의 미래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문샷을 받아들일 때, 당신은 불가능해 보이는 사람들 앞에서 불가능해 보이는 야망에 기대게 됩니다. 그러나 인류의 장엄함이라는 렌즈를 통해 보면 사람들은 매일 불가능하고 비범한 일을 해낸다는 사실이 분명합니다. 하는 자와 하지 않는 자의 차이를 만드는 것은 동등한 부분의 영감, 무한한 상상력, 엄청난 결의입니다. 이 모든 것이 영속적인 믿음의 힘으로 뒷받침됩니다.



믿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번 웰빙 문샷의 초점은 BELIEVE(믿음)입니다. 대담한 문샷과 같은 것을 믿는 것은 주의력, 에너지 및 의지를 집중시킵니다. 웰니스 리더로서 자신, 조직 및 세계를 위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웰니스 가능성을 믿는다는 것은 열망을 향한 길에 장애물이 있더라도 그 길을 따라 배우고 성장할 회복력과 적응력이 있음을 이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웰빙에 심오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는 끝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미래의 전염병을 예방 및 완화하고, 정신 건강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에서 환경을 보호하고 저렴한 청정 에너지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건강한 식생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을 선택하든 Wellness Moonshot을 믿으려면 더 건강한 미래가 가능하다는 믿음과 더 나은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확고한 낙관이 필요합니다.




자신을 위한 웰빙 리드를 시작하십시오.

당신을 움직이는 무의식적 신념을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세상이 우호적이거나 위험한 곳이라고 믿습니까? 정당한가 아니면 불공평한가? 경쟁적입니까, 협력적입니까? 당신이 살고 이끄는 방식과 웰빙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주로 당신이 생각하는 세상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이후 다음과 같이 자문해 보십시오. 세상에 대한 나의 견해는 나와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웰빙에 근본적으로 힘을 실어줄 가능성을 어떻게 열어 줍니까?


 그리고 내 세계관이 어떻게 나를 제한할 수 있습니까? 이제 당신이 이러한 믿음을 드러냈으니, 그것들은 당신을 무의식적으로 붙잡아 두는 경향이 덜할 것입니다. 



팀 및 조직을 위한 리드 웰니스를 시작하십시오.

조직 전체에 Wellness Moonshot 이니셔티브를 적용하십시오. 팀이 업무 루틴의 일부로 Wellness Moonshot 기사를 사용하도록 촉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호흡을 중심으로 팀 회의를 시작하거나, 프로젝트의 수명 주기로 갱신을 구조화하거나, 서로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 기사 데이터베이스는 귀하와 귀하의 팀이 웰빙을 직장의 정신과 문화의 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웰빙 주제에 대한 도구와 사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기사를 조직의 이해 관계자에게 보내고 더 큰 웰빙 리더십 운동의 일부가 되도록 초대하십시오. 또는 중국, 인도, 이스라엘의 웰니스 사상가들처럼 커뮤니티, 도시 또는 국가와 협력하여 Wellness Moonshot을 통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희주 기자 (원문출처-GWI)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