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K-웰니스 리더'

22-01-28 by K웰니스뉴스



12월 'K-웰니스 리더'

<전라남도의회 우승희의원, 경기도의회 김철환의원> 


1c8f98059c9feaf02c18f8048b3336df_1643362372_1017.jpg
▲(좌)전라남도의회 우승희의원 (우)경기도의회 김철환의원 



   'K-웰니스 리더'는 웰니스 산업 발전에 기여 가 큰 의원 및 단체장에게 수여되는 표창으로 전라남도의회 우승희의원과 경기도의회 김철환의원이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웰니스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12월 ‘K-웰니스리더’로 선정되었다.


우의원은 전국 최초로 전라남도 사회혁신 활성화 지원조례를 제정하여 주민주도로 문제해결 할 수 있도록 앞장섰다. 또한, 전라남도 도시가스 공급시설 설치지원 조례를 대표 발의하고 기업도시 개발이익으로 지역주민을 지원하며 지역 혁신,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 시민들에게 공을 인정받았다.


우의원은 문화 혜택을 받기 어려운 군단위에 작은영화관 건립을 추진하여 군민의 문화복지를 실현하고, 나불도 영산호 국민관광단지를 활성화하며 지역혁신 뿐만 아니라 지역 관광 등 다방면에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 12월 ‘K-웰니스 리더’로 선정되었다.



김의원은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코로나19에 따른 소비 위축, 가축 전염병 등으로 경기 농축수산업이 어려움에 처한 현실에서 농정 분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현장 방문과 간담회를 통해 농민의 권익증진을 위해 앞장섰다. 특히, 경기도 농정 예산이 최초로 1조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며 농민들에게 그 공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경기도내 유아, 여성들을 위해 ‘유아 숲 교육 활성화 조례’, ‘여성농어업인 지원조례’를 대표 발의하며 지역의 균형잡힌 발전에 힘썼다. 김의원의 다방면에서의 의정활동이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12월 ‘K-웰니스리더’로 선정되었다.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 김미자 회장은 ‘K-웰니스리더’로 선정된 두분에게 축하인사를 전하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두 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웰니스산업 발전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오세윤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