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이후 더 광범위해진 웰빙의 정의

22-11-30 by K웰니스뉴스

팬데믹 이후 더 광범위해진 웰빙의 정의 


e64a7343e09925839e127a041f0605e0_1669790796_244.png
▲출처: Global wellness summit 


힐튼 호텔이 의뢰해 7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유행 이후 많은 여행객들이 전반적으로 건강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절반은 그들의 여행이 그들의 정신적 또는 신체적 건강을 다루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 반면, 26%의 응답자들은 내년에 여행할 때 헬스장이나 요가와 같은 활동에 대한 접근성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힐튼의 라라 에르난데스 글로벌 브랜드 전략, 기획, 혁신 수석 부사장은 기자회견에서 "팬데믹에서 벗어나 여행객들이 삶에서 건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바뀌었고, 그들은 그들이 알고 있고 사랑하는 브랜드들이 그들의 건강 여정에 있는 곳에서 그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힐튼의 조사에 따르면, 여행자마다 건강의 정의가 다르다고 한다고 한다. 일부 여행자들에게, 건강은 출장이 그들을 그들의 건강 루틴에서 벗어나게 하지 않도록 운동 옵션에 마찰 없이 접근하는 것을 의미했다. 

지난 달 힐튼은 연말까지 5,400개의 미국 호텔에 있는 모든 체육관에 최소한 한 대의 펠로톤 자전거를 설치할 것이며 엄선된 객실에 자전거를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이는 캐노피 바이 힐튼 워싱턴 DC 베데스다 노스와 같은 숙박시설의 새로운 템포 바이 힐튼 브랜드 객실에서 발견될 수 있다.

다른 여행자들은 정크 푸드를 피하고 싶을 뿐이다. 이 조사는 응답자의 41퍼센트가 내년에 여행에서 더 건강한 음식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힐튼은 올해 말린 과일, 콤부차, 유기농 냉동식품과 같은 식품들을 일부 매장에 출시했다.

그러나 일부 여행자들은 건강에 올인하여 장기적인 휴양을 기꺼이 한다. 이 조사는 여행자들의 35%가 여행 중에 그들의 정신적, 신체적 행복을 "해결"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이에 대응하여, 새로 문을 연 이 회사의 로얄 팜 갈라파고스, 힐튼의 큐리오 컬렉션은 갈라파고스 제도에 접근할 수 있는 한 달간의 안식 휴가를 제공한다. 

 대유행에서 벗어나 호텔들은 이러한 고객층을 활용하기를 원한다면 웰니스를 주제로 한 옵션을 제공해야 한다고 한다. 더 정기적인 운동을 위한 새해 결심과 마찬가지로 웰빙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대표되는 시장 잠재력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다해 기자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